edm아트유학,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 ELPT시험 실시

기사승인 2015-12-10 11:05:55
- + 인쇄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edm아트유학이 영국 앵글리아 러스킨대학(Anglia Ruskin University)의 자체 영어시험인 ELPT(English Language Proficiency Test)을 11일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실시한다.

ELPT 시험은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 학부 또는 석사 입학을 위한 영어 수준을 평가 하기 위한 시험이다. 국제공인영어시험 IELTS를 대체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험은 앵글리아 러스킨대학 아담 브라운(Adam Brown)이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 방문해 직접 진행한다. 시험 후에는 학교 소개 및 Q&A 시간을 갖는다.

앵그리아 러스킨 대학(Anglia Ruskin University)은 캠브리지 유일의 미술대학으로 1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트유학 명문학교다. 순수미술, 일러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북아트를 비롯해 영화, 미디어,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예술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캠브리지 대학과의 꾸준한 연구 교류를 통해 학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영국 예술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트유학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앵그리아 러스킨 대학의 입학시험을 edm에서 자체적으로 치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edm아트유학은 지금처럼 더 많은 수강생들이 해외 명문 아트대학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앵그리아 러스킨 대학 및 ELPT 시험에 대한 문의는 edm아트유학 강남지사(02-599-1388) 또는 홈페이지(www.edm-art.com)에서 하면 된다.

[쿠키영상] 데이지 리들리, 우리말로 "포스가 함께 하길"…'스타워즈:깨어난포스' 기자간담회
아이가 별 장갑을 거꾸로 낀 이유?
'굳이.' 어이없지만 재미있는 구조물"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