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 ‘영국남자’ 조쉬 깜짝 청혼에 ‘기쁨의 키스’

기사승인 2015-11-26 13:36:55
- + 인쇄
국가비, ‘영국남자’ 조쉬 깜짝 청혼에 ‘기쁨의 키스’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영국남자’ 조쉬 캐럿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다.

25일 조쉬 캐럿은 자신의 SNS를 통해 국가비에게 프러포즈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조쉬 캐럿은 시드니에 머물고 있는 국가비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몰래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 찍은 것. 조쉬 캐럿은 국가비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고, 두 사람은 키스를 나누며 사랑을 또 확인했다.

국가비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실 프러포즈를 받기 전에 굉장히 정신적으로, 그리고 마음이 힘든 상태였어요. 그래서 소화불량도 오고, 영상에 비춰지는 게 다가 아니듯이, 저도 저만의 힘든 일들을 겪고 있었어요. 그래서 제 동생을 보러 시드니에 가있었는데 조시가 갑툭튀해서 프로포즈하네? 그 순간 모든 게 다 치유 됐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든 걱정도, 시련도, 아픔도, 병도, 다 나을 정도로 너무나도 행복하고 감격스러웠어요. 이 과정에 저에게 쓴 소리, 말도 안 되는 악플과 추측들 떄문에 마음이 무거웠었지만, 그동안 저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주시고 진심으로 걱정해주신 분들에게 이 비디오를 바치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조쉬는 지난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국가비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국가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영국 출신인 조쉬는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