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 올렸다가… 하지원·진백림 열애설 휩싸여

기사승인 2015-08-10 10:53:55
- + 인쇄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 올렸다가… 하지원·진백림 열애설 휩싸여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배우 하지원(37)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한국 연예인이 아니라 중화권 대만 배우 진백림(32)이다. 하지원이 연상이다.

10일 하지원 소속사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하지원과 진백림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최근 하지원과 진백림의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주제의 사진들이 게재되며 열애설 의혹을 증폭시켰다.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 비슷한 사진을 게재한 것을 두고 일명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온 것.

네티즌들은 하지원과 진백림이 특정 장소에서 비슷한 포즈로 찍었거나 유사한 이미지가 담긴 사진들이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너무 절묘하다는 지적이다. 특히 싱가포르에서 각자 커피잔을 들고 찍은 사진은 두 사람 모두 게재일이 30주 전으로 표기돼 있어 방문 시기가 겹친다.

최근 두 사람이 한·중 양국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는 소식도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근거로 작용 중이다. 올 6월 중국 매체들은 진백림이 하지원의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한국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하지원 역시 진백림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 두 사람이 소속사 한 식구가 된 셈이다.

진백림은 현재 방영 중인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대만 원작 ‘연애의 조건’의 남주인공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의 여주인공이 하지원이다. 진백림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너를 사랑한 시간’ 포스터와 함께 “기대하고 있다”는 응원의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원과 진백림은 한·중 합작 프로젝트인 영화 ‘목숨 건 연애’에도 출연한다. 코미디, 스릴러까지 가미된 로맨스물이다. 강제규 감독의 영화 ‘마이웨이’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한 송민규 감독의 데뷔작으로 올 하반기 크랭크인 한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