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안재욱, 마당발 면모 과시 “사회 이휘재·축가 김종국·주례 박상원”

기사승인 2015-06-01 19:24:55
- + 인쇄
‘결혼’ 안재욱, 마당발 면모 과시 “사회 이휘재·축가 김종국·주례 박상원”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안재욱 결혼식의 주례는 박상원, 축가는 김종국, 사회는 이휘재가 맡았다.

1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는 안재욱이 최현주와의 결혼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안재욱은 “이휘재씨가 아이도 예쁘게 잘키우고 모범적으로 잘 살고 있어서 사회를 봐주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가에 대해서는 “내가 신부에게 들려주고 싶은 영상과 프로포즈할때 들려줬던 음악을 오늘 축가로 준비했다”면서 “그 노래를 아마 내가 십년전부터 부탁을 했던 곡인데 축가를 김종국씨가 해주기로 약속했다. 뮤지컬배우 김선영씨가 함께 해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주례는 제가 평상시 존경하고 학창시절 때부터 믿고 따랐던 박상원 선배님께서 해주시기로 했다”며 “아마 저를 통해서 처음 주례로 데뷔하는 날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함께 출연해 연인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인정,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이혜리 기자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