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창립 21주년 맞아 뉴스타트 운동 전개

기사승인 2015-04-03 15:16:55
- + 인쇄
김가네, 창립 21주년 맞아 뉴스타트 운동 전개

[쿠키뉴스=이훈 기자] 김가네는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뉴 스타트(NEW START)운동’을 전개한다.

뉴 스타트는 알파벳 단어의 첫 글자를 조합해 글자마다 의미를 담았다. 첫번째 알파벳 'N(Nutrition, 영양)'은 고객의 건강을 위해 재료의 영양 성분을 더욱 강화하자는 의미이다. 'E(Eat, 식사하다)'는 고객이 음식을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매장 환경과 메뉴의 개선,'W(World Wide Web, 세계적 인터넷 망)'는 온라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힘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S(Success, 성공)'는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의미이다. 'T(Telecom Center, 텔레콤센터)'는 가맹점의 배달매출을 위한 전화예절 강화 및 1588-7187의 대표배달주문 시스템 도입,'A(Area extension, 지역 확장)'는 브랜드의 지역 홍보강화 및 확대, 해외진출 사업,'R(Rebrand, 리브랜드)'은 브랜드의 이미지의 리뉴얼, 'T(Trust. 신뢰)'는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사회적 기업이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용만 김가네 회장은 “김가네는 1994년 창립 이래 21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으로 대한민국 대표 외식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기본을 지키고 원칙을 준수하며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마음을 담고 이번 뉴스타트 운동을 전사적 차원에서 착실하게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oon@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