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여성의 부부관계 고민… ‘베리얀30’으로 해결

기사승인 2015-01-27 14:41:55
- + 인쇄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부부관계로 고민하는 중년여성이 늘어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질수축 수술인 이쁜이수술을 받고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비용적인 부담과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수술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 또한 많다.

이쁜이수술은 질 내부를 절개한 후 봉합해 질을 축소시키는 방법이다. 그러나 수술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진다. 수술로 축소된 질이 노화, 출산, 유산, 잦은 성관계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시 늘어나기 때문. 이처럼 반영구적 효과를 거두기 어렵다는 점 또한 이쁜이수술을 고민하는 이유 중 하나다.

이에 수술 없이도 반영구적인 질수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바이오피드백 베리얀30이 주목을 받고 있다.

베리얀30은 질의 특성을 십분 활용한 획기적인 대안이다. 바이오피드백을 통해 저주파 치료와 다양한 단련패턴을 선보이며 손상된 신경이 재생되도록 돕고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켜 이쁜이수술을 한 효과를 반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베리얀30은 100% 천연요법으로 손상된 질 신경을 재생 및 발달시키는 질 운동기다. 장치의 활용과 함께 괄약근운동(케겔 운동)으로 요실금 개선, 국소내외부(G스팟, 음핵 등) 및 주변 신경감각의 발달, 호르몬 대체요법, 청결 콜라겐 혈액순환, 좌훈, 식단조절 등의 다양한 요법을 병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어 효과가 탁월하다.

수술 없이 하루 5분만으로 질수축, 오르가즘, 갱년기, 질 건조증, 요실금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진행시에도 부부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장점까지 지닌다.

베리얀30은 여성전문 컨설턴트가 여성의 증상과 원인을 직접 분석, 리포팅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과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해 최적화시킨 프로그램을 명쾌하게 제안하고 있다. 프로그램 진행시에는 1:1 맞춤 책임관리 시스템으로 전담관리 담당자가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한다.

여성을 위한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과 위생까지 가능한 베리안30을 경험한 917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부부관계 증가 횟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솔루션을 진행한 후 월 평균 부부관계를 10회 이상 했다는 여성은 40%, 7회 이상은 44%인 것으로 나타났다.

부부금슬을 좋아지게 하고, 건강지수와 행복지수까지 높여줘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는 베리얀30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eriyan3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