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 카드큐, ‘포토와 꽃’ 신상품 18종 출시

기사승인 2014-07-07 10:33:55
- + 인쇄
청첩장 전문 카드큐, ‘포토와 꽃’ 신상품 18종 출시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상품 18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포토 꽃으로 물들다'라는 신상품 컨셉으로 카드큐의 강점인 포토 청첩장과 수채화 느낌의 다양한 꽃을 접목해 독창적이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선보였다.

카드큐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맞춤청첩장 부문에서 최초 수상을 한 청첩장 전문 기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3단 구성 상품은 내부에 꽃과 사진, 예식 일을 표기한 달력, 스케치로 표현한 신랑 신부 등 디테일에 신경을 쓴 점이 특징이다.

화사한 꽃과 모노톤의 신랑신부의 조화가 돋보이는 청첩장, 화려한 부케 청첩장, 깔끔한 타이포와 사진으로 순백의 미를 살린 청첩장, 신랑 신부의 어린 시절 사진을 넣은 스토리가 있는 청첩장 등 타사와 차별화 된 디자인의 청첩장 18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카드큐 일러스트 전문 디자이너가 수채화로 워터컬러의 농담을 살려 아날로그 감성을 표현한 청첩장이 눈에 띈다. 특별한 청첩장을 원하지만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글씨 색 및 표지 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청첩장도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포토 청첩장에 신랑신부가 가장 선호하는 청첩장 무늬인 꽃을 접목시켰다”며 “받는 사람에 대한 신랑신부의 특별한 마음을 잘 표현한 맞춤형 청첩장”이라고 신상품에 대한 설명을 했다.

한편 카드큐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감상 후 받는 꽃과 포토북’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상품 샘플 1종 이상 신청 후 홈페이지에 감상 댓글을 남기면 Kimma의 드라이플라워와 화병세트, 스탑북 웨딩 포토북 제작권을 총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로 7월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오랜 시간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드라이플라워와 포토북 등 관련성 깊은 경품 제공을 통해 카드큐는 신상품의 컨셉을 함께 전달하고자 한다.

청첩장 신상품 18종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