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맛있는참' 리뉴얼 'New 참' 출시

최재용 / 기사승인 : 2021-01-15 17:55:50
+ 인쇄

자연소재 첨가물로 청량감 높여

▲ 금복주가 '맛있는참'을 리뉴얼 한 'New(뉴) 참'을 선보였다. 금복주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금복주가 대표 브랜드 '맛있는참'을 리뉴얼 한 'New(뉴) 참'을 18일 출시한다.  

15일 금복주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 된 'New 참'은 소주시장 트렌드에 따라 알코올 도수도 16.9%로 했으며 초미세 나노막 멀티 수(水)처리 공정을 통해 미네랄이 함유된 고순도 정제수를 사용했다.

또 소주의 깨끗함의 순도를 높이기 위해 야자나무숯 활성탄, 참나무 백화탄 등의 최첨단 여과·정제 방법으로 제조돼 술맛이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자연 소재인 토마틴(Thaumatin)과 에리스리톨(Erythritol) 등을 첨가해 깨끗함과 청량감을 한층 높였으며 숙취해소에 좋은 아스파라긴 함유량도 늘렸다.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브랜드 네임인 '참'을 중앙에, 슬로건인 '깨끗한 아침'을 세로로 배치했다. 깨끗한 물, 자연소재 첨가, 그리고 깨끗한 아침을, 각각 청색, 초록색, 노란색으로 표현해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이원철 금복주 대표이사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의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시작의 염원을 ‘New 참’에 담아 출시한다”고 밝혔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