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카드형 상품권 이름을 찾아주세요"

김태식 / 기사승인 : 2020-11-27 19:27:44
+ 인쇄

강원 삼척시청
[삼척=쿠키뉴스] 김태식 기자 =강원 삼척시는 내년 1월 카드형 삼척사랑상품권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상품권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척시는 이번 공모에서 삼척의 지역·문화적 특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뜻이 담겨 있으면서 친근하고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부르기 쉬운 카드형삼척사랑상품권 명칭을 선정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시상할 계획이며 상금은 최우수 30만원, 우수 각 20만원, 장려 각 10만원을 삼척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응모는 삼척시민 누구나 할 수 있으며 1인당 1개의 작품만 제출 가능하고 동일 명칭의 경우에는 접수 순서에 따라 최초 접수 분만 인정된다.

선정 기준과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삼척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접수는 불가능하고 접수기한 내 제안서를 작성해 삼척시청 경제과 담당자 또는 우편,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오는 12월16일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삼척시청 경제과 시장육성부서로 연락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카드형 삼척사랑상품권 명칭 공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카드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카드상품권 사용자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env@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