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마스터 공개… 박선주·손준호·김용임·김영옥 합류

인세현 / 기사승인 : 2020-11-24 14:29:59
- + 인쇄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TV조선이 ‘미스트롯2’의 심사위원단을 공개했다.

24일 ‘미스트롯2’ 측은 가수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배우 김영옥이 새롭게 마스터(심사위원)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 시즌에 참여했던 트로트가수 장윤정, 진성, 김준수, 작곡가 조영수, 가수 신지, 방송인 붐, 장영란과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이번 시즌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이에 따라 마스터 군단은 총 17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에 이어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심사위원들은 기존 참가자들의 자세와 트로트 정서 등에 대한 축적된 데이터를 가진 만큼 다양한 시각으로 참가자들의 매력을 찾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뉴페이스로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이 힘을 보탠다. 박선주는 “보컬의 기본기에 대해 날카로운 시선으로 살펴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따뜻한 조언뿐 아니라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날카로운 평도 서슴지 않겠다는 각오다. 

손준호는 특유의 음악적 감각으로 참가자들의 장단점을 집어내며 맞춤 조언을 전한다.

김용임과 김여옥은 특별 마스터로 참여해 긴 시간 자신의 분야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음악 분야를 평한다. 

제작진은 “압도적 기량의 실력파 뿐 아니라 기발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 등 각양각색 지원자가 참여해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며 “‘미스트롯’ 시즌1, ‘미스터트롯’ 때와 마찬가지로 또 한 번 문화계 판도를 바꿔내겠다는, 마스터들의 야심이 현실이 될 ‘미스트롯2’의 원조 파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