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유진 ‘욕망의 흑수저’ 역할 맡는다...이지아·김소연과 호흡

김태구 / 기사승인 : 2020-10-22 19:54:31
- + 인쇄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하는 (왼쪽부터) 배우 김소연, 유진, 이지아. 사진=SBS제공

[쿠키뉴스] 김태구 기자 =1세대 아이돌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이지아, 김소연, 봉태규와 함께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는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이 참석했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이 펼쳐진다.

유진은 태어나서 한 번도 부유해본 적이 없는, 안 해 본 일이 없을 정도로 억척스럽게 살아온 ‘오윤희’ 역으로 등장한다. 이지아는 태어나서 한 번도 가난해 본 적 없는, 우아하고 고상하고 기품 있는 상류층 ‘심수련’ 역을 맡았다. 

김소연은 타고난 금수저로 화려함과 도도함의 결정체인, 완벽한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을 맡아 악역을 선보인다. 봉태규는 법조인 재벌가 외아들이자 로펌 변호사인 ‘이규진’ 역을 맡았다.

ktae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