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스몰 페이스 만들어주는 화장품 '인기'

/ 기사승인 : 2014-03-27 10:43:02
- + 인쇄


[쿠키 생활] 또렷한 눈망울, 오똑한 콧대 보다 요즘 여성들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 바로 날렵한 턱선과 볼륨감 넘치는 라인으로 작고 입체적인 얼굴, 일명 V-스몰 페이스를 만드는 것.

여성들의 작은 얼굴에 대한 열망 덕분에 탱탱하고 탄력 있는 V-스몰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화장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에 탄력을 주는 세럼,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마스크,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표현으로 얼굴 윤곽을 잡아 주는 파운데이션까지 V-스몰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제품이 계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것도 그 이유 중에 하나이다.

매일 하는 기초 케어 단계에서 리프팅 세럼을 이용해 얼굴에 탄력을 부여, 라인을 매끄럽게 잡아 주고, 마스크와 같은 스페셜 케어로 V라인을 더욱 확실하게 살아날 수 있게 해준다. 파운데이션 또한 리프팅 기능이 있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고 볼륨을 살려 주는 제품으로 선택해 V-스몰 페이스를 간단히 완성해준다.

완벽한 V-스몰 페이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은 “리프팅 효과가 있는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잘 활용하면 작은 얼굴 만들기가 쉽게 가능하다”며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피부를 입체감 있게 만들어주고 라인을 잡아 주는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V-스몰 페이스로 거듭날 수 있다”고 말했다.

리프팅 세럼으로 기초부터 얼굴선을 매끄럽게

케이트 서머빌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에서 선보이는 ‘케이트수티컬 리스토어8 세럼’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리프팅 효과로 얼굴선을 매끄럽게 잡아준다. 독보적인 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 주름, 탄력저하, 색소침착, 윤기감소 등 8가지에 이르는 복합적인 피부 노화 증상을 한꺼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모공축소에 도움을 주며 매끄러운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마스크로 V라인을 더욱 확실하게

헐리우드 여배우들이 애용하면서 유명세를 탄 ‘메디엘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by SKINRx'는 일명 '고무공 탄력 V세럼'으로 불린다. 고농축 세럼과 리프팅 마스크가 결합돼 즉각적인 코르셋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노벨상 수상 기술의 펩타이드 합성기술을 적용한 GC100성분을 함유해 피부 처침과 목주름을 일시적으로 리프팅해주고, 피부 밀도를 상승시켜 탄력 있는 V라인 얼굴선으로 가꿔준다. 피부결을 따라 얼굴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면 씻어낼 필요 없이 바로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특허 받은 필러 성분 더한 파운데이션으로 V-스몰 페이스 완성

초보습, 초밀착, 리프팅 커버력으로 오랫동안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터치 바이 이경민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특허 받은 필러 성분이 함유되어 푹 꺼진 눈가는 물론 신경 쓰이는 주름부위까지 탱탱하게 리프팅 시켜주어 볼륨감 넘치는 V-스몰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또한 최대 150시간 이상의 수분 보습력과 고농축 에센스 성분이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전해주어 오랫동안 흔들림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