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크리스마스 향초 기획전 진행

/ 기사승인 : 2013-12-19 09:36:00
- + 인쇄


[쿠키 생활]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다양한 향초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향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알엑스의 대규모 기획전으로, 유럽과 미국, 일본 등 국내는 물론 해외 등지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향초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향초는 집 안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것은 물론 함유된 아로마 오일이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고 특히 크리스마스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어 선물로 안성 맞춤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킨알엑스 이미옥 MD는 “최근 힐링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향초, 디퓨저 제품 등 홈 프래그런스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혹독한 추위에 마음까지 차가워지는 연말,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따스한 향초 선물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고 화려한 패키지와 로맨틱한 향의 향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고 전했다.

대표제품인 ‘미첼 디자인 웍스 소이 캔들’은 아기자기한 꽃과 풀잎 등의 화려한 패턴과 색상의 패키지 제품이다. 유니크한 뉴욕의 빈티지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 아로마 향초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공기정화에도 효과를 주고, 에센셜 오일이 활력을 더하고 맑은 에너지를 선사한다고.

또한, 프랑스에서 온 ‘오트루빠(Autrepart) 캔들’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향초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크리스마스 향초 기획전은 스킨알엑스(www.skinrx.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