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도전

/ 기사승인 : 2012-12-05 16:18:01
- + 인쇄


[쿠키 경제] 한국지엠은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쉐보레 넘버1 서비스 페스티벌’(사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쉐비 케어 3-5-7’ 고객 서비스로 지난 9월 마케팅 인사이트의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CSI)’ 1위에 오른 것을 축하하고, 내년에도 2년 연속 CSI 1위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쉐비 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서비스 네트워크 전 임직원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내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을 대상으로 3년간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5년 또는 10만km의 차체 및 일반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7년 동안 24시간 연중 무휴 펼치는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를 뜻한다.

한국지엠은 또 이날 참석자들의 뜻을 모아 마련한 ‘사랑의 쌀’ 100포대를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을 통해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최정욱 기자 jw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