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남도지사, 2020년 국고예산 확보 막판 총력

김영록 전남도지사, 2020년 국고예산 확보 막판 총력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국고예산 확보를 위해 막바지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7일 전남도에 따르면 김 지사는 전날 국회를 방문해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예결위…


전남 보육교직원, 순천만서 질 높은 보육 실현 다짐

전남 보육교직원, 순천만서 질 높은 보육 실현 다짐

전남도는 7일 순천만생태문화원에서 보육교직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보육교직원 한마음 대축제’를 열고 질 높은 전남 보육 실현을 다짐했다.이…


완도 해상서 14명 탄 낚싯배 신지대교 교각 충돌...2명 부상

전남 완도 앞 해상에서 14명이 탄 낚싯배가 신지대교 아래 교각에 부딪혀 승선객 2명이 부상을 입었다.7일 오전 6시 44분께 완도군 신지대교 아래 해상에서 낚싯배 A(9.77t급)호가 교각에 부딪혔다.이 사고로 승선객 2명이 머리와 허리 등을 다쳐 병원으로…


'바람 잘 날 없네'...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의원들 일탈행위에 곤혹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이 요즘 곤혹스럽다.전남지역 지방의회와 기초의회 의원들이 머리채를 잡고 난투극을 벌이는가 하면 의회로 보건소 직원을 불러 '황제 독감예방 접종'을 했다는 의혹 등이 일면서 의원들의 일탈행위가 도를 넘어서고 있기 때문이다…


곡성서 폐비닐 공장 불, 임야로까지 번져...잔불 진화 중

전남 곡성의 한 폐비닐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인명피해는 없었다.7일 오전 6시 37분께 곡성군 입면 한 폐비닐 재활용 공장에서 불이 났다.이 불은 공장동 등을 태운 뒤 인근의 임야로까지 옮겨붙었다.신고를 받고 출…


고흥 소록도 앞 해상서 어선 2척 충돌...어민 1명 숨져

전남 고흥 앞 해상에서 4t급 어선과 1t급 어선이 충돌해 어민 1명이 숨졌다.6일 여수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2시 30분께 고흥군 소록도 남쪽 해상에서 조업을 마치고 귀항하던 연안 통발어선 A(4.87t)호와 연안 복합어선 B(1.09t)호가 충돌했다.이…


여수광양항만공사, 건강한 광양항 만들기 행사

여수광양항만공사는 6일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선원복지회관에서 건강한 광양항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공사는 현장 근로환경 특성상 취약 외상 질병인 파상풍 예방을 위해 항만 근로자를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실시했다.행사에는 광양항…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