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또 열애설… “유리, 오승환과 11월부터 열애중”

기사승인 2015-04-20 10:04:55
- + 인쇄
소녀시대 또 열애설… “유리, 오승환과 11월부터 열애중”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일본 프로야구 한신 타이거즈에서 뛰고 있는 ‘돌부처’ 오승환(33)과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26)의 열애설이 터졌다.

20일 오전 일요신문은 “오승환과 유리가 지난해 11월부터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11월 중순부터 인천 을왕리 소재의 한 음식점이나 서울 소재의 한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12월에는 강남 소재의 극장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주점에서 술을 마시는 등 평범한 연인들과 비슷한 데이트를 이어갔다.

또한 지난 3월 소녀시대가 최근 공개된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 일본어 버전 녹음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했을 당시 멤버들은 귀국을 한 반면 유리는 5일 동안 개인 일정을 소화한 뒤 11일 오후 홀로 입국했다.

오승환의 지인은 일요신문을 통해 “스포츠계와 연예계를 대표하는 스타들로 각자의 영역에서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들인 만큼 지나친 관심보다는 이들이 예쁜 사랑을 이어가며 각자의 영역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조용한 응원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유리가 오승환과의 열애를 인정하게 되면 소녀시대에는 윤아, 수영, 티파니, 태연까지 5명이 공개 연애를 하게 된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