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불참한 레이 위한 독특한 기자회견 이벤트 눈길… “인형탈 속엔 누가?”

기사승인 2015-03-30 13:32:55
- + 인쇄
엑소, 불참한 레이 위한 독특한 기자회견 이벤트 눈길… “인형탈 속엔 누가?”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그룹 엑소가 독특한 기자회견 이벤트로 눈길을 끌었다.

엑소는 30일 오전 서울 봉은사로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2집 앨범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취재진과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엑소는 영화촬영 때문에 함께하지 못한 레이를 위해 화상통화를 하는 자리를 마련하는가 하면, 포토타임 때는 커다란 레이 캐릭터 인형과 함께했다. 레이는 중국에서 영화촬영 중 화상통화로 취재진과 만나 “영화 촬영 중입니다요”라고 서툰 한국어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멤버들이 보고 싶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레이의 화상 통화는 일종의 이벤트성으로 준비된 것”이라며 “일정 때문에 멤버들과 기자회견에 함께하지 못하는 레이를 위해 며칠 전부터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 캐릭터 인형에 관해서는 “지난 28~29일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엑소 대신 팬들을 서울 각지에서 만났던 캐릭터 인형”이라며 “이번에는 레이 대신 레이의 캐릭터 인형이 엑소와 함께 우정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또 캐릭터 인형 안에는 엑소의 스타일리스트가 들어가 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엑소는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한다. rickonbge@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