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탕 침입 알몸 구경 20대 대학생… 휴대전화 두고 도주했다가 덜미

기사승인 2015-03-07 10:29:55
- + 인쇄
여탕 침입 알몸 구경 20대 대학생… 휴대전화 두고 도주했다가 덜미

"[쿠키뉴스=김민석 기자] 여탕에서 침입했다 도주한 20대 바바리맨이 휴대 전화를 찾으려고 되돌아왔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울산 울주경찰서는 ""A(20)씨가 이날 오전 4시20분쯤 울산시 울주군 한 사우나 여탕에 침입했다가 붙잡혔다""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대담하게도 탈의실에서 옷을 모두 벗은 뒤 목욕탕으로 들어가 온탕에 몸을 담갔다. 당시 목욕탕에 있던 손님 2명이 A씨가 남성임을 알아보고 소리를 질렀다. A씨는 탕에서 나와 여성들에게 자신의 나체를 보여준 뒤 서둘러 옷을 입고 도주했다.

A씨는 달아나던 중 휴대전화를 목욕탕에 두고 온 사실을 알게 됐다. 신분이 들통 날 것을 염려한 A씨는 범행 후 10분 정도 지났을 때 목욕탕으로 되돌아갔다. 당시 신고를 받고 출동한 파출소 직원들이 목격자 등을 상대로 조사를 벌이고 있었고 A씨는 그 자리에서 붙잡혔다.

경찰 관계자는 ""대학생인 A씨는 조사에 성실히 응했고,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며 ""여성 알몸을 보거나 자기 나체를 보여주길 원하는 관음증과 노출증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의 성적목적 공공장소 침입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ideaed@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