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서초구와 中企 해외시장진출 지원

기사승인 2015-01-27 12:00:55
- + 인쇄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서초구청과 함께 서초구 소재 수출유망 중소기업의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15 서초구 터키·인도 해외시장개척단’ 참가기업을 2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2015 서초구 터키·인도 해외시장개척단’은 오는 4월 20일부터 4월 26일까지 터키(이스탄불), 인도(뉴델리) 2개국으로 파견돼 무역상담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은 사전에 발굴된 바이어와 직접 미팅을 갖게 된다. 기존에 거래하고 있는 바이어가 있을 경우 일정에 맞춰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참가기업은 서초구 내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어야 한다. 신청품목 제한은 없으며, 시장성 평가를 거쳐 10개 업체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다.

향후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면 시장조사 및 바이어상담 주선, 통역지원, 단체 차량 및 상담장 임차료 등 상담회와 관련된 전반적인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단, 항공료 및 현지 체재비는 참가기업이 개별 부담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www.sbc.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freepen07@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