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보쉬 브랜드데이’ 진행

기사승인 2014-10-24 14:48:55
- + 인쇄
한국로버트보쉬가 25일까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보쉬 브랜드데이는 전동공구에 관심을 갖는 일반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대중적인 유통 채널인 할인점에서 보쉬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 구매의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행사에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10.8V 충전공구, 베스트셀러인 스크류 드라이버 등 일상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제품 시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10.8V 배터리 하나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10.8V 베어툴(본체) 8종과 고압세척기,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보쉬 제품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시연한다. 또한 보쉬 14.4V 충전 해머드릴 구매 시 진공청소기(선착순 20명)를, 보쉬 고압세척기 구매 시 세차용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