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지, 대학생 서포터즈 2기와 함께 감성 마케팅 확대

기사승인 2014-10-21 16:48:55
- + 인쇄
한국제지, 대학생 서포터즈 2기와 함께 감성 마케팅 확대

한국제지가 지난 9월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한 한국제지 대학생 서포터즈 ‘밀크 프렌즈 2기’로 감성 마케팅을 확대한다. 한국제지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 3월 첫 출범해 대학생들의 힘으로 직접 기획하고 참여해 만드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출범 2기만에 대학생들 사이에 가장 참여하고 싶은 대외활동으로 떠올랐다.

한국제지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매월 1개의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홍보 포스터 제작, 로드쇼 진행, UCC 동영상 제작을 맡아 기획부터 진행, 제작까지 철저하게 팀 단위로 진행하게 된다. 한국제지는 대학생들이 미션을 잘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제지 ‘밀크 프렌즈 2기’는 한국제지 밀크 복사지의 감성과 기능을 담은 포스터 제작, 로드쇼 이벤트, 홍보 동영상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지난 10일과 17일에는 이화여자대학교와 국민대학교에서 밀크 프렌즈 로드쇼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23일과 24일에는 혜화역과 서울시립대학교, 홍대입구역에서 대학생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직접 기획한 로드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운의 뽑기판, 밀크엽서를 발송해주는 밀크 우체국 이벤트, 밀크 포토 인화 서비스, 페이스북 이벤트 등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벤트가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난 기자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