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억만계승인 스틸컷서 교복 입고 청순매력 발산… 대륙의 국민 첫사랑 등극할까?

기사승인 2014-07-23 01:49:55
- + 인쇄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스틸컷

홍수아, 억만계승인 스틸컷서 교복 입고 청순매력 발산… 대륙의 국민 첫사랑 등극할까?

중국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홍수아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홍수아 소속사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는 22일 홍수아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억만계승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홍수아는 긴 생머리에 교복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홍수아는 “여행하고 못했던 취미생활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억만계승인은 바깥세상으로 뛰쳐나가고 싶은 육환아의 절박한 삶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홍수아는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첫 사랑으로 출연한다. 홍수아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중국 공포영화 ‘원령지로(감독 동지견)’에서 여주인공 설련 역을 맡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홍수아 억만계승인, 어떤 드라마일까” “홍수아 억만계승인, 중국에서 활동 중이었구나”
“홍수아 억만계승인, 더 예뻐졌다” “홍수아 억만계승인, 최시원과 어떤 모습 보여줄까” “홍수아 억만계승인, 중국에서 인기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석 기자 ideaed@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