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주식카페 JD스탁, 2주간 무료 카톡 상담 서비스

기사승인 2014-08-22 13:17:55
- + 인쇄
인터넷 주식카페 JD스탁은 카카오톡에서 2주간 무료 장중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시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JD스탁 손재호 대표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주식 전문가가 조언하는 장중 급등주 추천, 개인종목 무료상담, 포트폴리오 구성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개인별 꼼꼼히 주식 상담 및 투자교육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JD스탁은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모여 추천주 및 분석, 뉴스 공시, 주담 통화내역 등 주식 관련 내용을 공유하는 카페다. 현재 무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월간 300명 이상이며 VIP 회원도 월간 100명을 넘어섰다고 JD스탁은 설명했다.

카카오톡 외에도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손실 폭을 축소할 수 있는 매수 기법, 매수시간은 단축하면서 안전성은 높일 수 있는 매수 기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초보 주식투자자도 보다 쉽게 주식을 접할 수 있도록 매수/매도법부터 분석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손 대표는 “손실이 많았던 개인투자자들이 추천주식을 매수하여 어마한 수익률을 안고, 감사하다는 글을 남길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며 “실전으로 익힌 투자법과 놀라운 거래 타이밍이 큰 인기비결”이라고 밝혔다.

JD스탁의 2주 무료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및 주식 관련 정보는 JD스탁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oodech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