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5월의 신부’ 장윤주, 톱모델 절친들과 웨딩화보 ‘찰칵’

기사승인 2015-04-22 06:22:55
- + 인쇄
행복한 ‘5월의 신부’ 장윤주, 톱모델 절친들과 웨딩화보 ‘찰칵’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예비신부가 된 톱모델 장윤주(34)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5월호 커버를 장식한 장윤주의 화보를 21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장윤주 단독 화보 촬영은 발리에서 진행됐고, 모델 선후배·친구들(장수임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과 함께한 결혼 축하 화보는 서울에서 촬영됐다.

화보 속에서 장윤주는 톱모델로서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웨딩드레스를 차려입는 컷에서는 만면에 띈 미소로 행복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장윤주는 예비신랑과의 러브 스토리와 결혼 이후 계획에 대해 밝혔다. 장윤주는 “결혼 후에도 모델이나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장윤주의 피앙세는 경리단 스튜디오TRVRT의 대표이자 디자이너 정승민씨로 알려졌다. 지난해 10월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다음 달 29일 서울 강남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kwonny@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