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학원, 2016 대학 편입 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4-12-19 10:50:59
- + 인쇄
메가스터디의 대학 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학원이 2016학년도 대학 편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2016 대학 편입 박람회’를 개최한다.

성균관대, 중앙대, 한국외대 등 15개 주요 대학 입학관계자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근 대학 편입학 입시 동향 및 이슈, 편입시험 준비전략 등 내년도 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람회 참석자들은 각 대학별 입학관계자들에게 해당 대학 편입학과 관련한 궁금증에 대해 직접 묻고 여러 가지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또 입시전문가 및 전문 강사진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해 시기별 입시전략,과목별 학습 포트폴리오 등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김영편입학원은 이날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2016 대학편입 성공전략 강연회’를 인문계, 자연계, 의학계 등 각 계열별로 총 3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이 자리에서는 최근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생들의 결과 분석을 토대로 수험생 유형별 준비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대학 편입 가이드북, 성공 스토리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람회 참석 신청은 19일까지 김영편입 사이트를 통해 이뤄진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