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 원하는 확대수술은 따로 있다?

기사승인 2014-08-01 13:57:55
- + 인쇄
남성이 원하는 확대수술은 따로 있다?

남성수술하면 중년남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에는 젊은 남성층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는 추세이다. 부산 유로진남성의원 측은 “남성수술 중에도 젊은 남성층이 많이 찾는 수술로 음경확대가 손꼽힌다”며 “외적인 관심이 높은 연령대이니만큼 자신의 성기크기와 모양에 대해서도 민감함을 보이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주면 주는대로 입고 먹는 기존 중년남성들과 달리, 내가 입고 먹는것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교하고 선택하는 남성들이 원하는 음경확대수술은 무엇일까?

부산 유로진남성원에 따르면 “수많은 음경확대 수술환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공통된 몇 가지는, 수술 후 자연스러원가! 영구적인가! 효과적인가! 등이 많다”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자연스럽고 수술 후 티가 나지 않았으면 하는 부분은 남성 대부분이 강조하고 있어, 수술 여부에 대해서 보호받고 싶은 남성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그렇다면 자연스러운 음경확대를 위해서는 어떻게 진행한느 것이 좋을까?

자신의 성기에 맞춘 자연스러운 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성기 형태와 크기에 대해서 정확하게 검진하는 단계가 필요한데, 이 과정에서 귀두 부분의 크기를 조절할지, 음경의 크기를 조절할지, 길이를 연장할지에 대한 적절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하다.

사람의 체형은 다양하여 얼굴이 작으면서 몸통이 큰 경우가 있고, 얼굴이 크면서 몸통이 작은 경우가 있는데, 성기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자신의 성기 상태를 제대로 진단하고 어떻게 조절할지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

또한, 수술 재료에 대한 선택과 수술방법은 남성이 기대하는 확대수술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므로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다. 음경확대는 만족스러운 수술을 진행하였다고 해도 수술 후 성관계로 인한 잦은 접촉으로 확대 효과가 처음과 비교하여 턱없이 줄어드는 경우가 생기는데, 특히 확대수술 재료에 따라 흡수되거나 크기가 줄어드는 정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수술 재료에 대한 선택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이런 불만족 사례를 고려하여 영구적인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특수재료를 사용하여 남성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 남성수술이 급격이 발전한 데에는 젊은 남성층의 활발한 관심과 참여도 큰 몫을 차지하고 있어 다방면으로 그들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연구가 계속되고 있다.

부산 유로진남성원은 관계자는 “젊은 층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음경확대수술에 대한 연구는 그들의 삶에 변화를 주고 행복한 성생활을 기대하게 하므로 수술 전 꼭 참고해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송병기 기자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