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볼륨 몸매, 봄부터 관리해야

기사승인 2014-04-18 17:23:01
- + 인쇄
비키니 볼륨 몸매, 봄부터 관리해야

[쿠키 건강] 봄이 되면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는 단연 ‘몸매 관리’다. 겨울철 두꺼운 옷으로 꽁꽁 숨긴 살을 이제는 드러내야 할 때가 온 것이다. 특히 다가올 여름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몸매관리에 관심이 높다

예쁜 비키니는 어디서나 살 수 있지만 비키니에 맞는 몸매는 어디서도 살 수 없다. 단기간의 다이어트로 뱃살은 들어가겠지만, 볼륨 있는 가슴을 얻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만이 정답이다.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는 집에서도 가슴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꾸준한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볼륨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이 각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글래모어 가슴 크림은 타 가슴크림과 다르게 가슴 뿐 만이 아니라 탄력 있는 힙 라인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멀티크림으로 비키니 몸매관리에 꼭 필요한 관리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 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의 방부제 및 유해성분 무 첨가한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가슴 크림은 아침저녁으로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가슴 노화 예방과 탄력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으로 여성들이 부담 없이 간편하게 가슴관리를 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