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 먹고 살았잖아” 장동민 결국 고소 당했다

기사승인 2015-04-27 09:27:55
- + 인쇄
“오줌 먹고 살았잖아” 장동민 결국 고소 당했다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발언 때문에 고소 당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KBS2 ‘아침 뉴스타임’의 ‘강승화의 연예수첩’에선 1995년 발생한 삼풍백화점의 마지막 생존자가 장동민을 최근 고소한 사실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장동민은 여성 비하 발언이 문제가 됐던 인터넷 방송 당시 건강동호회 이야기를 하던 도중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고 말했다.

해당 발언을 들은 당사자는 장동민을 모욕죄 및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사자 법률대리인은 인터뷰를 통해 “어려운 역경 속에서 사경을 헤매고서 나왔는데 그 과정 자체가 개그 소재로 쓰이는 것이 너무 모욕적으로 비춰줬다”며 장동민을 고소한 이유를 밝혔다.

장동민은 지난해 8월 인터넷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한 여성 비하 발언으로 계속 홍역을 치르고 있다. MBC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에서 하차하고 거듭 사과했지만 파문은 좀처럼 가라앉지 않고 있다.

'보스턴 마라톤 테러' 부상자, 의족 찬 채 다시 마라톤 무대에 서다.""내 인생을 돌려받는 날""
[쿠키영상] “9살 소녀라 믿어지세요?” 무술 실력이 ‘어마무시’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