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이태임 욕설 동영상 공개 ‘반전’… 시청자들, 예원 ‘우리결혼했어요’ 하차 요구 폭주

기사승인 2015-03-28 13:33:55
- + 인쇄
예원-이태임 욕설 동영상 공개 ‘반전’… 시청자들, 예원 ‘우리결혼했어요’ 하차 요구 폭주

[쿠키뉴스] 배우 이태임(29)과 가수 예원(26)의 욕설 논란 당시 영상이 공개되자 MBC ‘우리결혼했어요’ 게시판이 들썩이고 있다.

27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이태임과 예원 사이에서 욕설이 있었던 현장을 포착한 영상이 게재됐다. 1분30초 분량이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이태임은 “반말을 하냐”며 욕을 했고 예원은 사과도 없이 이태임을 계속 바라보기만 했다.

사건 당시 이태임은 예원이 반말을 해서 욕을 했다고 했고, 예원 측은 반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맞섰다. 하지만 영상에서 예원은 이태임에게 또렷하게 반말을 했다. 이로써 예원이 거짓말한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됐다.

짧은 이 영상의 후폭풍은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영상이 확산되자 우결 게시판에는 예원의 하차 요구가 폭주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희대의 거짓말쟁이 가식녀 예원 하차 요청” “예원씨 양심있으면 자진하차하세요” “반말 안했다며” 등의 글을 올리며 강력하게 하차를 요구했다.

예원은 28일 우결에 첫 등장한다.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