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사건 성지순례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확산

기사승인 2015-03-28 11:21:55
- + 인쇄
"유튜브 영상 캡처

‘이태임, 예원 사건 성지순례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확산

[쿠키뉴스] 가수 예원과 배우 이태임의 욕설논란 동영상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 사건을 미리 예언한 네티즌의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태임, 예원 사건 성지순례글’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은 지난 4일 게재됐던 글을 캡처한 것으로, 글쓴이는 자신을 ‘녹화분을 본 사람이다’고 소개했다.

글 속에는 27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확산된 예원과 이태임의 동영상 내용과 비슷한 대화 내용이 들어있다. 예원이 물에서 나온 이태임에게 반말을 하는 내용과 이태임이 욕설을 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예원이 동영상 말미에서 했던 이태임을 향한 욕설 또한 정확하게 포착해냈다. 이 글은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예원 이태임 욕설논란의 성지글이라면서 퍼지고 있다.

한편, 예원의 소속사 측은 현재 욕설논란 동영상에 대해 “정리 후 입장을 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