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결혼설’ 11세 연하 최현주 누구? “이대 출신, 뮤지컬계 여신”

기사승인 2015-02-28 20:47:55
- + 인쇄
‘안재욱 결혼설’ 11세 연하 최현주 누구? “이대 출신, 뮤지컬계 여신”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배우 안재욱(44)과의 결혼설에 휩싸인 뮤지컬배우 최현주(3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안재욱과 최현주가 오는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온 뒤 네티즌들의 시선이 쏠렸다.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 졸업 후 2005년 일본 극단 ‘시키(사계)’에서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2006년 ‘오페라의 유령’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 본격 데뷔한 뒤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두 도시 이야기’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결혼설에 대해 안재욱 소속사 EA&C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현주와 결혼을 전제하에 진지하게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오간 적은 없다”고 부인했다. 이어 “안재욱과 최현주가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결혼 이야기를 꺼내는 것 자체가 아직 성급한 이야기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1월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해 10월 11일부터 올해 1월 4일까지 진행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이 계기가 됐다. 두 사람을 이 작품에서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 역을 맡아 호흡 맞췄다. kwonny@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