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첫 주연의 과한 패기?…‘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 태도 논란

기사승인 2015-01-30 12:18:55
- + 인쇄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신인배우 이수경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극본 윤난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의 첫 주연급으로 캐스팅 된 이수경은 4차원적 행동과 말투로 제작발표회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러나 계속되는 엉뚱한 태도에 현장은 얼어붙었다.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유이는 “4%가 넘으면 이수경과 제가 CJ 건물 앞에서 춤을 추겠다”고 말하며 “수경이에게 공약을 미리 말 안 했다. 수경이의 의상은 제가 준비하겠다. 댄서 분들도 섭외하겠다”고 깜짝 발언을 했다. 유이는 “수경이 표정이 안 좋아지고 있다”며 이수경을 지적했다.

하지만 이수경은 “태어나서 처음 듣는 얘기다. 무슨 소리 하시는 거냐”면서 “그래도 언니가 하자고 하면 기분 좋게 하겠다. 열심히 해 보겠다”고 대답했다.



이때까지는 분위기는 좋았다. 신인의 첫 제작발표회 참석이고 당돌하고 통통 튀는 모습이라 생각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드라마 제목처럼 가장 호구 같았던 출연진이 누구냐는 질문에 이수경은 최우식을 지목했다. “걸어 들어오는데 그냥 호구 같더라. 호구 그 자체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사회자는 이수경에게 애교를 보여 달라고 했다. 그러나 갑자기 터지는 플래시 세례에 괴성을 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취재진의 질문에도 장난스럽게 웃으며 대답하는가 하면 한참동안 뜸을 들이는 모습으로 일관했다.

이수경은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도 진지하지 못한 모습으로 “대체 불가한 배우가 되고 싶다. 개성 있는 배우”라고 밝혔다.

보다 못한 다른 배우들은 이수경의 행동에 양해를 구하고 나섰다. 임슬옹은 “수경이가 아직 고등학생이라 잘 모른다. 이해해 달라”고 했고, 최우식은 “수경이가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 낯선 것 같다”고 말했다. 유이 역시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유이), 무패 신화의 에이스 잘난 놈 변강철(임슬옹),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 이들 4명의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 드라다. 다음달 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