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강예원 눈물 쏟자… 이지애, 남편 편지 꺼내든 이유?

기사승인 2015-01-26 00:17:55
- + 인쇄
‘진짜 사나이’ 강예원 눈물 쏟자… 이지애, 남편 편지 꺼내든 이유?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MBC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 출연한 이지애 아나운서가 남편의 편지 내용을 공개해 강예원을 위로했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편에서 멤버들은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에 임했다. 체력검사와 면접을 본 뒤 100점 만점에 70점 이하인 사람들은 귀가 조치됐다.

합격점을 못 받은 배우 김지영·이다희·강예원이 불합격자로 분류됐지만 세 사람은 소대장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달라”고 부탁해 예비훈련생으로 훈련관에 복귀했다. 생활관에 들어온 강예원은 “우리 뭘 잘못했지”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때 이지애 아나운서는 갑자기 남편 김정근이 입대 전날 써준 편지를 꺼내 읽었다. 편지에 적힌 “군대 갔다 온 이야기 하면서 군대에서 쓰는 용어는 왜 이렇게 낯설고 분위기는 딱딱한지. 점호 시간에 정리 못해서 얼차려 받고 그게 군대생활이다. 내가 못나서가 아니라 다들 그렇다. 우리가 잘못한 게 있는 게 아니란 걸”이라는 얘기에 강예원은 위로를 얻었다.

엠버 역시 강예원에게 “팀이니까 서로서로 챙기면 된다”고 위로했고 김지영은 “우리가 안 된 건 점수가 모자랐기 때문이지 잘못한 게 아니다”라고 다독였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편은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윤보미(에이핑크) 엠버(에프엑스)가 출연한다.
kwonny@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