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로 변신’ 슈퍼주니어, 2년 만에 컴백

기사승인 2014-08-21 11:27:55
- + 인쇄
‘카우보이로 변신’ 슈퍼주니어, 2년 만에 컴백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7집 ‘MAMACITA’(아야야)로 2년 만에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2년 7월 발표한 정규 6집 ‘섹시, 프리 앤드 싱글’(Sexy, Free & Single) 이후 2년여 만의 신보다. 또 군 복무 기간 힘든 시간을 보낸 멤버 이특의 첫 복귀 앨범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다음달 19~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를 펼친다.

슈퍼주니어는 컴백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우보이로 변신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아야야)는 다음달 1일 발매된다.

이혜리 기자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