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이찬혁, 내년 군입대 희망… 자작곡으로 새 앨범 채워

기사승인 2016-04-29 14:14:58
- + 인쇄
악동뮤지션 이찬혁, 내년 군입대 희망… 자작곡으로 새 앨범 채워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내년 군입대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5월 4일 새 앨범을 공개하는 악동뮤지션은 가을에도 한차례 더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며 “이찬혁이 내년에 자원해서 군입대를 희망하고 있어 계절에 맞는 음악들을 선별해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앨범을 발매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29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춘기(思春記) 上권’에는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외에 ‘새삼스럽게 왜’, ‘초록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지난 정규 1집 ‘플레이(PLAY)’에 이어 이번 앨범도 이찬혁의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10대의 사춘기는 물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았다. 오는 5월 4일 0시 온라인에서 공개되고 9일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bluebell@kukimedia.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