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결혼 후 초고속 복귀… ‘운빨로맨스’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16-03-23 00:05:55
- + 인쇄
황정음, 결혼 후 초고속 복귀… ‘운빨로맨스’ 출연 확정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황정음이 ‘운빨로맨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운빨로맨스’ 제작사 심엔터테인먼트는 22일 “황정음이 드라마의 여자주인공으로 확정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황정음은 지난해 ‘그녀는 예뻤다’ 이후 약 5개월 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 결혼 이후에도 작품 활동을 이어간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맹목적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가 수식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남자 제수호를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낸 로맨틱코미디. 인기 웹툰의 흥미를 끈 미신 소재들을 드라마로 재탄생 시켜 새로운 에피소드들로 또 다른 재미를 더하며, 황정음은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운빨로맨스'의 연출을 맡은 김경희 감독은 드라마 ‘히어로’, ‘글로리아’, ‘아들 녀석들’ 등에서 특유의 섬세함과 위트 있는 연출력을 발휘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운빨로맨스’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편성을 확정, 5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