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혜교 “송중기에 열광하는 이유 알 것 같다”

기사승인 2016-03-17 00:10:55
- + 인쇄
‘태양의 후예’ 송혜교 “송중기에 열광하는 이유 알 것 같다”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의 인기 요인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언주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에는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이 참석했다.

송혜교는 “요즘 모든 여성들이 유시진에 빠져있다. 현장에서 워낙 매너 좋고 스태프 잘 챙기고 신인배우들 컨디션 체크하고 여배우를 배려해준다. 최고의 남자 상대배우가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이어 “송중기가 나보다 어리지만 여러모로 내가 더 생각 없이, 철없이 행동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라며 “많은 여성들이 송중기, 유시진에 열광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그리는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드라마.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난 10일 방송은 2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hye@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