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옷 터지는 굴욕 이후 독하게 마음먹어 한 달 다이어트로 10kg 감량”

기사승인 2015-07-07 16:31:55
- + 인쇄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W ‘뷰티바이블 2015’ 다이어트 특집에서 광희는 “지금 몸무게는 53kg이지만, 한때는 20kg 정도 더 나갔었다.”고 말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날 광희는 “한창 최고 몸무게를 달리고 있었을 땐 모 예능프로그램 촬영 중 옷이 터지는 굴욕까지 당했다.”며 그때 자신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이후 스케줄이 끝난 늦은 시간에도 새벽까지 운동을 하고 샐러드만 먹으며 독하게 다이어트를 해 한달 동안 무려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는데요.

한편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효성은 “광희의 현재 몸무게가 내가 살쪘을 때 몸무게”라고 말해 제작진의 부러움을 샀으며 톱모델 강승현은 “어느 정도 몸무게가 되면 1kg 감량도 힘이 들어 진다.”며 몸매 유지와 관리도 무척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외에도 ‘뷰티바이블 2015’에서는 명품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은밀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고, 아울러 팬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던 할리우드 톱스타 4명의 다이어트 식단 중 냄새만 맡고 음식은 절대 먹지 않는 마돈나의 ‘공기다이어트’가 소개되자 MC 광희, 전효성, 강승현은 “할리우드 스타니까 가능한 거 아니냐?”며, “돈나 언니 대단하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강승현, 광희, 전효성이 공개하는 완벽한 몸매관리법과 전 세계 스타들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결은 오는 7일 화요일 밤 9시 50분 KBS W ‘뷰티바이블 2015’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공=KBS N]


광희 “옷 터지는 굴욕 이후 독하게 마음먹어 한 달 다이어트로 10kg 감량”


“이젠 떡볶이도 못 먹겠네” 대장균 떡볶이떡 180억원어치 유통돼

[단독] 카이스트 대학원생 자살, 정말 ‘학업 비관’ 때문이었을까

강동구 의료공백 해소…강동성심병원 7일부터 정상운영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