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여성들의 불청객 요실금, 불감증 베리얀30으로

기사승인 2015-03-10 16:22:55
- + 인쇄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대부분의 중년 여성들은 출산, 노화, 갱년기를 거치면서 질의 감각력과 수축력이 둔화되어 질의 기능력이 저하되기 마련이다.

질의 기능력 저하는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이완되면서 생기는 것으로 부부 관계 시 성교통이 발생하거나 질방귀를 발생시킬 수 있다. 질 이완 증상은 선천적인 원인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 출산, 노화 잦은 성관계 등의 후천적인 요인으로 질 주위 근육탄력이 떨어져 발생하기도 한다.

요실금은 임신이나 출산, 노화로 방광 조절 기능이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질환이다.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새어 나와 괴롭다. 40~50대 여성의 40%가 겪는 일반적인 질환이며 노년으로 갈수록 발생 빈도는 더 높아진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40~50대 중년 여성들이 질 수축 수술을 선택하고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질 수축수술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안전한 질 축소 방법인 ‘베리얀30’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리얀30은 100% 운동요법으로 손상된 질 신경을 발달시키는 케겔 운동기다. 요실금 개선, 국소내외부(G스팟, 음핵 등) 및 주변 신경감각의 발달, 호르몬 대체요법, 청결 콜라겐 혈액 순환, 좌훈, 식단 조절 등의 다양한 요법을 병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어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바이오피드백을 통해 저주파 치료와 다양한 단련패턴을 선보이며 손상된 신경이 재생되도록 돕고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켜 이쁜이 수술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반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수술 없이 하루 5분만으로 질 수축, 오르가즘, 갱년기, 질 건조증, 요실금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프로그램 진행 시에도 부부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장점까지 지닌다.

베리얀30은 여성전문 컨설턴트가 여성의 증상과 원인을 직접 분석, 리포팅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과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해 최적화시킨 프로그램을 명쾌하게 제안하고 있다. 프로그램 진행시에는 1:1 맞춤 책임관리 시스템으로 전담관리 담당자가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한다.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나만의 시크릿 솔루션 베리얀30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riyan3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