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 가슴, BBL솔루션으로 한 컵 더 크고 탄력 있게

기사승인 2015-02-24 14:45:55
- + 인쇄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한국 여성들이 원하는 가슴 사이즈는 꽉 찬 B컵이지만, 평균 사이즈는 A다. 그렇기에 가슴 커지는 법과 가슴 커지는 운동에 대한 호기심이 늘고 있는 상황. 하지만 과연 운동이 가슴 커지는데 효과가 있을까?

◇가슴 운동이 가슴 처짐을 유발한다?

여성의 유방은 70%가 지방질이다. 체지방과 유두와 연결된 젖샘 조직이 유방의 사이즈를 결정하는데, 이 유방을 지탱하는 것은 쇄골과 쇄골 근막에서 시작해 가슴조직 전체를 감싸는 쿠퍼인대다. 쿠퍼인대가 외부 자극이나 물리적 스트레스를 받아 노화가 진행되면 가슴이 처진다. 즉 쿠퍼인대를 자극하는 가슴운동은 오히려 가슴 처짐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가슴볼륨에 좋은 음식… 콩, 석류, 자몽

콩은 여성호르몬인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볼륨감 있는 가슴을 형성하는데 좋다. 석류는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매일 반 쪽씩 먹었다는 과일. 자몽은 에스트로겐 분해를 막아 혈액 속 에스트로겐의 농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해 다른 과일과 함께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너무 많은 양의 에스트로겐을 섭취하면 유방암 등 여성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성인병이 생길 수도 있다.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법? BBL솔루션

BBL 솔루션은 음압 원리로 새로운 가슴 조직을 생성시킨다. 지속적 관리만으로도 탄력을 유지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균형 잡힌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해 진피층의 탄력 소실 방지, 유방 조직의 체적 감소 예방으로 근본적인 가슴 고민을 해결해 준다.

고객의 연령과 가슴 모양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갖췄다는 것이 BBL솔루션의 장점. 단기간에 원하는 가슴 사이즈를 완성시켜주는 스피드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만들어주는 베이글 프로그램, 가슴을 업 시켜주는 탄력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이 있다.

BBL솔루션은 홈페이지(www.bblsolution.co.kr) 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