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교육소셜커머스 에듀팡과 무료쿠폰 이벤트

기사승인 2015-02-12 14:37:56
- + 인쇄
그린카, 교육소셜커머스 에듀팡과 무료쿠폰 이벤트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는 설 연휴를 앞두고 교육전문소셜커머스 에듀팡과 함께 ‘열심히 공부한 자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팡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00명까지 그린카 무료 이용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000장의 쿠폰 중 3000장은 현재 그린카에 가입돼 있지 않은 신규회원용 3시간 무료 쿠폰이며, 2000장은 그린카 기존회원용 무료쿠폰이다.

이 쿠폰은 수입차를 제외한 전 차종에 대해 정해진 시간만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은 신규회원용 무료 쿠폰을 사용한 뒤 기존회원용 무료 쿠폰도 사용할 수 있어 두 개의 쿠폰을 모두 구매할 경우 최대 5시간까지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쿠폰으로 이용 가능한 차종 중 가장 고가인 그랜저HG를 5시간 이용 시, 12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두 쿠폰을 한 번에 사용할 수는 없으며 2회에 걸쳐 사용해야 한다.

그린카는 2011년 국내 최초 카셰어링 사업을 시작한 후 3년 만에 빠르게 안착해 지난달까지 회원 51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전국 33개 도시 1050여 거점에서 1865대 이상의 차량으로 공유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에듀팡을 통해 구매한 쿠폰은 그린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스마트폰 앱에서 회원가입(혹은 로그인) 후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근처 그린존에 비치된 차량과 일정을 확인해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양성식 그린카 마케팅본부 팀장은 “설 연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카셰어링 서비스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확대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듀팡을 운영하는 포워드퓨처 여원동 대표는 “에듀팡을 론칭한 지 겨우 1개월이 됐을 뿐이지만, 빠르게 방문자 수와 회원수가 증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한 에듀팡 회원들이 그린카 무료이용권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상품 론칭은 물론이고, 회원들의 공부하는 환경부터 기분까지도 개선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에듀팡 ‘열심히 공부한 자 떠나라’ 0원딜은 에듀팡 홈페이지 (http://www.edupang.com) 에서 쿠폰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epi0212@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