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 BBL솔루션으로 수술 없이 볼륨 UP

기사승인 2015-02-10 10:56:55
- + 인쇄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직장인 이미진(35, 가명)씨는 최근 3개월간의 피나는 노력 끝에 5kg 이상 감량에 성공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두꺼운 겨울옷을 벗어 던지고, 옷감이 얇은 봄옷을 입기 위해서 끈질기게 노력한 것이다. 이씨는 바쁜 일상 중에도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한 끝에 남부럽지 않은 날씬한 몸매를 갖게 되었지만, 다이어트 후 전신거울을 보다가 뭔가 허전함을 느꼈다.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이 이씨를 더 우울하게 만든 것 이다.

우리나라 여성의 평균 가슴 사이즈는 75A로 다른 국가의 평균 크기보다 작은 편에 속한다. 여성에게 가슴은 자신감과도 직결되는 신체부위이기 때문에 이씨는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심했다. 이에 이씨는 가슴확대에 대해 알아보았지만, 비용과 수술 후 회복기간 때문에 망설여 졌다.

최근에는 수술 없이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으며, 가슴 크기를 키워주는 BBL솔루션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BBL 솔루션이란 음압 원리를 이용해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시키는 기구로 지속적인 관리만으로도 가슴의 탄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집에서도 편안하게 균형 잡힌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BBL 솔루션은 단순하게 가슴은 키우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로 작아진 가슴과 출산 후 처진 가슴, 절벽가슴, 짝가슴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 조절, 진피층의 탄력 소실 방지, 유방조직의 체적 감소 예방 등으로 가슴에 대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고객의 연령과 가슴 모양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갖췄다는 것이 BBL솔루션의 장점이다. 단기간에 원하는 가슴 사이즈를 완성시켜주는 스피드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만들어주는 베이글 프로그램, 가슴을 업 시켜주는 탄력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등이 있다. BBL솔루션은 홈페이지(www.bblsolution.co.kr) 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