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이벤트 풍성한 원마운트 워터파크로∼

기사승인 2015-02-03 11:29:55
- + 인쇄
2월, 이벤트 풍성한 원마운트 워터파크로∼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원마운트가 설 연휴와 봄방학이 이어지는 2월을 맞아 가족·친구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물놀이객들에게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2월 봄방학을 기다리는 초·중·고등학생들은 오는 17일까지 방과후 학생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워터파크 오후권이 정상가 3만원(대인 기준) 대비 65% 이상 저렴한 1만원이다.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

초등생 이하어린이들은 1만6000원으로 워터파크를 온종일 즐길 수 있다.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들이 아빠와 함께 워터파크에 가면 동반 할인을 받는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2008년생 예비 초등학생들은 취학통지서나 등본 등 신분증을 매표소에 보여주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생이 아니어도 2월 한달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많다. 2015 을미년 설을 맞는 양띠 고객과 금요일에 워터파크를 찾는 고객들은 모두 워터파크 종일권을 1매당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양띠 고객은 동반 1인까지 프로모션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고, 금요일에는 가족·친구·연인 누구라도 3명만 뭉치면 ‘불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겨울 시즌 동안 실내 워터파크와 야외 워터파크 노천 온천을 운영한다. 실내 워터파크는 평균 온도 33℃, 수온 31℃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불감 온도 35℃의 수압 마사지 시스템 ‘바데풀’까지 갖추고 있어 물놀이와 SPA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원마운트 워터파크 할인 프로모션가 제공은 현장 매표에 한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