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공감, ‘가족쇼크, 가족의 의미를 찾다’ 무료특강 26일 진행

기사승인 2015-01-27 14:03:55
- + 인쇄
부모공감, ‘가족쇼크, 가족의 의미를 찾다’ 무료특강 26일 진행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테크빌닷컴의 부모교육 전문 서비스 ‘부모공감’이 행복한 부모를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가족쇼크, 가족의 의미를 찾다!’를 주제로 열릴 특강은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소통 강연으로, 오는 2월 26일 오전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동그라미재단에서 진행된다.

EBS 다큐프라임 ‘마더쇼크’, ‘가족쇼크’등 화제의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김광호 PD가 연사로 출연해 대한민국에서 부모로 산다는 것, 가족의 의미 등 행복한 부모가 되기 위한 역할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모공감 무료특강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부모공감 홈페이지 특강안내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부모공감은 사춘기 자녀와 소통을 원하는 부모들을 위해 부모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부모교육 전문 브랜드이다. 전문가를 통해 아이들의 성장 발달을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한편, 부모에게 유용한 정보와 자녀 지도 솔루션을 담은 칼럼을 제공한다.

한편, 부모공감은 부모교육 문화를 선도할 1기 서포터즈를 모집 중이다. 서포터즈로 활동할 경우 매월 소정의 활동비, 자녀지도와 연관된 교육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 자녀를 둔 부모이며, 접수는 2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ivemic@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