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가슴 고민, A컵에서 꽉찬 B컵으로…BBL솔루션으로 해결

기사승인 2015-01-07 14:30:57
- + 인쇄
"# 서울에 사는 권모(29·여)씨는 어렸을 때부터 작은 가슴으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아왔다. 가슴이 작아 옷맵시가 살지 않고, 자신감도 결여돼 사회생활과 대인관계에도 문제가 생기고 있는 상황. 게다가 최근에는 남자친구가 생기면서 더욱 심각성을 느끼고 있다.

# 다이어트를 하면 작아지는 가슴도 문제다. 부산에 사는 김모(31·여)씨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하지만 다이어트 성공의 기쁨도 잠시, 가슴 부분의 살도 함께 빠지면서 되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가슴 근육 운동을 병행해 보지만 점점 작아지는 가슴 때문에 고민이 많다.

# 대구에 사는 박모(32·여)씨는 출산 후 모유수유를 진행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쳐진 가슴으로 모유수유를 지속해야 하는지 고민에 빠졌다.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 체질, 그리고 다이어트나 모유수유로 후천적으로 가슴이 작아진 경우 모두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에겐 큰 고민이다. 많은 여성들이 가슴 성형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비용적인 부분과 수술 부작용 및 회복기간 등의 이유로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절벽가슴, 처진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작아진 가슴 등 고민 해결이 가능한 BBL솔루션이 있어 눈길을 끈다.

BBL솔루션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로 언론사에서 앞 다투어 소개된 가슴확대 솔루션이다. BBL솔루션은 음압원리와 내분비 호르몬 밸런스 조절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하고 지속적인 관리로 탄력을 유지하는 신개념 솔루션으로 고객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스피드, 베이글, 탄력, 교정, 오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집에서 편안하게 균형잡힌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BBL솔루션을 통해 치료중인 안모(37·여)씨는 “절벽가슴 문제가 해결되 자신감을 되찾았다”며 “나 자신보다 남편이 더 좋아 한다”고 말했다. 또한 한모(29·여)씨는 “BBL솔루션 덕분에 옷맵시가 나고 S라인이 살아서 기분이 좋다”며 사용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BBL솔루션을 통해 여성의 콤플렉스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다. 대한민국의 여성이 원하는 가슴사이즈는 꽉 찬 B컵. 수술 없이 가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BBL솔루션으로 볼륨감과 함께 자신감을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

BBL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bblsolution.co.kr)와 전화(080-606-0365)를 통해 가능하다.

송병기 기자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