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기가 궁금하면 한국 간다”… 동영상 트윗

기사승인 2014-09-03 14:25:55
- + 인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기가 궁금하면 한국 간다”… 동영상 트윗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49)가 한국 팬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3일 자신에 트위터에 한국을 언급한 글을 올렸다. 그는 “가끔 사람들이 나를 정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그러면 나는 한국으로 간다”고 적고 유튜브 동영상을 링크했다.

영상 속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내한했을 때 벌어진 공항 풍경이 담겨있다. 그를 보기 위해 공항을 가득 메운 한국 팬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낸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팬들을 둘러보며 여유롭게 인사를 나눈다. 한 팬에게 사인을 해주려다 방향을 틀어 다른 팬에게 달려가는 장난기 어린 모습도 담겼다.

해당 영상은 영화 ‘아이언맨3’ 홍보차 내한했던 지난해 4월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당시 5년 만에 한국을 방문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일정 중 생일을 맞아 한국 팬들과 성대한 파티를 열었다.

그는 월드 투어의 첫 번째 행선지로 한국을 찾은 이유에 대해 “아이언맨 시리즈가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 팬들의 덕이 크다”고 말했다.

박상은 기자 pse0212@kmib.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