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 2’ 선봬

기사승인 2014-08-31 17:28:55
- + 인쇄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 2’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상반기 큰 호응을 얻었던 ‘에이스 웨딩 멤버스’ 서비스를 하반기 본격적인 혼수철을 맞아 더욱 확대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 2는 올 하반기에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www.acebed.com) 회원가입 후 청첩장, 결혼식 계약서 등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승인을 거쳐 회원번호를 받으면 된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시즌 2 시작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0명을 추첨해 공연 8종(40명) 및 영화 1종(20명) 관람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이스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침대 세트(LQ이상) 또는 고급형(RB, RG, HT-G, HT7) 매트리스 단품(LQ이상)을 구매하고 온라인 구매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추후 자녀 침대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니어펀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항균 매트리스 케어시트 ‘마이크로케어’, 침대 전용 온열 패드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북과 웨딩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된 에이스 웨딩 멤버스 웰컴 키트도 제공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