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픽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14-08-14 15:20:55
- + 인쇄
써코니, ‘픽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2014 F/W 시즌 신제품 론칭을 맞아 ‘패션 피플’과 함께 ‘픽(PICK) 캠페인’을 전개한다.

써코니의 ‘픽(PICK) 캠페인’은 유행을 창조하며 트렌드를 변화 시키는 패션 피플들이 직접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이번 F/W시즌 동안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유명인으로는 최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도상우가 선정돼 활동하게 된다.

이 외에도 9월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방송인 쿨케이. 모델 주선영, 이해인, 정솔. 스타일리스트 김하늘, 전진오, 김지혜. 패션파워블로거 전스틴, 박은혜 등의 패션 피플들이 참여한다.

써코니 관계자는 “이번 픽 캠페인을 통해 패션이 곧 삶인 패션 피플과 함께 써코니의 브랜드 철학 및 가치를 공유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창출하고 그 의미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브랜드를 매개로 소비자 개개인의 패션 철학을 서로 공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상우의 픽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http://sauconykorea.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쉐도우 5000’은 마리오 몰, 포도몰,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점, 진주점)의 써코니 전문매장과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판매한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