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스박스,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07-09 11:29:55
- + 인쇄
샐리스박스,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가 공식 쇼핑몰(www.sallysbox.com)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럭키박스 찬스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3백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감성 스토리를 담은 샐리스박스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100개 한정 수량으로 뜨거운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들이 포함됐다.

총 29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샐리스박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3만원(정상가 5만7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쇼핑몰에 회원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제품이 전부 소진될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인당 1개 이상의 구매는 불가능하다.

샐리스박스 ‘럭키박스’에는 키위, 바나나, 파프리카, 당근 등 과일 및 야채 추출물을 담은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 14종을 비롯해 극세사 시트 마스크와 고농축 앰플의 결합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투 스텝(2-STEP) 앰플 마스크팩 시크릿가든 5종, ‘2중 왁스 분산’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증발은 막고 수분 지속력은 강화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딜라잇 3종이 들어있다.

특히 얼굴 외에 손, 발, 손톱 등 신체 곳곳을 관리할 수 있는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프렌들리 7종도 함께 포함돼 얼굴뿐 아니라 더위에 지친 몸까지도 촉촉히 가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샐리스박스의 정숭영 대표는 “여름에는 피지분비량이 급속히 늘어나지만 강렬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 속 수분함량은 급격히 감소한다”며 “피부 속 수분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샐리스박스의 고수분 제품들을 모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접해보실 수 있도록 럭키박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러브레시피 마스크 14종 또는 7종을 한번에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4종 전부를 구매하면 30%, 7종을 구매하면 20%의 할인율을 적용해 각각 9900원, 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러브레시피, 시크릿가든, 딜라잇 중 동일한 제품을 6매 구매하면 1000~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샐리스박스 6매 세트 할인 찬스’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샐리스박스 온라인몰(www.sallysbox.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기사모아보기